본문 바로가기

G/B

20171014

대학 오면 맘 편히 덕질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개뿔
양심뒤진 등록금 때문에 장학금을 노리고 공부해야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도 아님 공부하고 있으면 지금 이걸 쓰고 있지도 않았겠지 습습



가을가을한 히지긴(?) 일러
이거 고화질이 있는지 모르겠음 옆에 PASH가 있으니 그 부록인가??
예전만 해도 둘이 저렇게 페어로 나오는 일러스트는 배틀호모 구도가 많았던 것 같은데 갈수록 훈훈한 분위기로 같이 나오는 게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새 서로의 마음을 자각하고 결혼까지 한듯^^; 이제 히지긴 결혼해라고 말하는 것도 의미없는 것 같다 이미 결혼 8년차인듯;

옆에 육진구 일러가 보이길래 생각난 김에 육진구 얘기.
2기 1화부터 논란이 장난이 아니라서 오프닝만 보고 본편은 보지도 않았다 끗
예전만은 못하지만 카라마츠를 워낙 좋아했던지라 좀 기대했었는데 볼 마음도 안 생긴다...따흐흑



흰머리에 빨간눈만 보면 긴토키로 보이는 답도 없는 안구때문에 V루트 출시된 김에 수상한 메신저 다시 파고 있음ㅋㅋㅋㅋ젠은 긴토키랑은 성격 비슷한 구석이 없긴 한데내가 좋아하는 수 타입이라서...

워낙 국내 성우분들을 좋아하는지라 작년 여름쯤에 한창 했었는데 수능때문에 젠 루트만 하고 접었었다
생긴 것만 보면 한주민이 제일 취향인데 얘는 모래시계도 많이 들고 성격도 쿨싴한줄만 알았는데 존나 떼쟁이라서 좀 깼음ㅋㅋㅋㅋㅋㅋ그래도 최애는 한주민!! 역시 와꾸가 최고임



주민아 젠이랑 결혼할건지 고양이랑 같이 평생 홀애비로 살건지 빨리 결정해라;
주민젠 댕좋음 ㅠㅠ 체리츠가 인정하는 공식 커플ㅎㅎ
절대 비주얼이 히지긴 닮아서 좋아하는 게 아닙이다 아마도...ㅋㅋㅋㅋ 저렇게 젠한테 플러팅 오지게 해놓고 막상 전화로 '젠이랑 사귐?' 이라고 물어보면 정말 모르겠다는 투로 '응?그게 뭔 소리지?' 로 대꾸하는 이사님의 빠가스러움... 니가 맨날 꼬시고 있잖오~~~



얘는 은발도 아니고 적안도 아닌데 조오오온나 긴토키같다. 저 짤에 긴장이라는 단어도 긴상으로 읽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한 게임은 아니고 친구가 했던 오토메 게임인데 '얘 긴토키 같지 않아?' 하면서 보내줬는데 바로 납득..
입버릇이 '이 아저씨는~~' 에 당 떨어진다는 둥, 나이 들어서 힘들다라는 둥 긴토키스러운? 대사를 많이 쳐서 그랬던 것 같다 저기에 컬러만 바꾸면 긴토키 닮은 것 같기도 함
해보고 싶었는데 과금유도가 조온나게 심하대서 포기하였다




마음에 드는 긴토키짤은 왜 죄다 굿즈 찍어논 사진뿐인건지 모를...
저게 어딜 봐서 30을 앞둔 아저씨란거임 존나 개뽀송하게생겼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홍채 잘보이게 그려놓은 긴토키 일러 좋아함ㅎㅎㅎ



좆같은 현생에 치여 살고 있지만 12월에 오사카 갈 거 그것만 생각하면서 버티고 있음 ㅠㅠ 가서 사진 많이 찍고 물품도 많이 사야지\(^0^)/















'G > 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혼 완결이요..?  (0) 2019.06.24
20171223  (0) 2017.12.23